202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내외〮국인 재학생 선발자 안내
- 작성자 강다영
- 작성일 2022-06-13
- 조회수 6290
202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 재학생 선발자 안내 |
학생생활관(빌라하우스)에서 2022학년도 하계방학 입사생 선발자 및 안내사항을 공지합니다.
1. 입사일: 2022. 6. 29(수) 09:00~ 17:00
2. 거주기간: 2022. 6. 29.(수) ~ 2022. 8. 24.(수)
※ 퇴사 예정일: 2022. 8. 24.(수)
3. 선발자 및 생활관비
1) 외국인 재학생 선발자
2) 내국인 재학생 선발자
4. 생활관비 납부 안내
1) 재학생 납부 기간: 2022. 6. 13(월) 15:00 ~ 6. 16 (목) 17:00
3) 납부 안내
가. 금융기관: 우리은행
나. 예금주: 상명대학교
다. 계좌번호: 273-921542-18-438
라. 입금자명: 본인 명의
※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
5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〇 생활관비는 현금(계좌이체) 납부가 원칙.
〇 분납 신청은 행정실로 연락 요망.
〇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.
〇 생활관비는 개사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 중도 퇴사 시에는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%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 함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.
6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 선 검사)결과 제출
-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※ - 입사일 기준 3개월 이내 검사 결과
〇 최초 입국자에 한하여 코로나 검사 결과 제출
- 코로나 검사 음성 결과를 확인한 후 입사 가능, 미제출 시 입사 불허 및 퇴사조치
- 입사일 기준 1주일 이내 검사 결과
7. 기타유의사항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처분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 안내사항 숙지 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
〇 퇴사 시 호실 점검 후 파손된 물품이 있는 경우 물품 가액에 따라 보상
〇 개인 침구류와 실내용 슬리퍼, 조리도구 지참
8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: 02)396-0852
〇 국제학생지원팀 : 02)2287-7104
〇 대학원교학팀 : 02)2287-5030